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두었습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 수량이 다르게 배송됐어요 / 구성이 누락 되었어요
작성자 모어네이처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8-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4

배송된 상품의 수량이 잘못 되었을 시 고객센터(☎1877-7725)로 연락 바랍니다.


간혹 배송상태가 배송완료로 되어 있는데도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, 고객센터보다 배송조회에 적혀있는 집배원의 연락처로 문의 주시면 더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또한 접수 시, 운송장 사진 1장 + 실제 제품 배송 사진 1장 (총 2장) 이 필요하므로 박스나 제품을 버리지 마시고 잘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.


※ 배송 누락, 파손 접수 시 필요한 필수 서류이며, 사진이 없을 경우 접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